Culture: Understanding by way of Misunderstanding
2017
Poster


뮌헨 디자인 비즈니스 위크의 부대행사로 마련된 포스터 전시인 <Smart Revolution> 참여작. 독일 뮌헨의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서로의 문화에 대한 포스터를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오직 구글링을 통해서 정보를 습득하고, 이메일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고 구글번역기를 통해 해석하는 것이 원칙이다. 우리는 뮌헨의 세계적인 축제인 옥토버페스트(October Festival)를 주제로 외국인(우리)이 바라본 옥토버페스트와 뮌헨인이 바라본 옥토버페스트를 시각화하고자 했다.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시끌벅적 화려한 축제의 모습은 외부인의 시각이다. 빨간 필름을 통해 더욱 선명해지는 이미지는 현지인(뮌헨인)들의 축제를 대하는 오리지널리티를 의미한다.


Poster design and installation for Creative Spaces 2017 German and Korean Design for Smart Revolution. Digital Print. 841 × 1,189 mm. Collaboration with Milch+Honig Designkultur and Studio BAF designers.

STUDIO BAF

hannminn, Yeohyong Lee, Sujin Lee

EXHIBITION
4.-12. March 2017, 10:00-18:00
Goldbergstudios, Müllerstraße 46, 80469 München.